5 SIMPLE TECHNIQUES FOR 울산 중공업

5 Simple Techniques For 울산 중공업

5 Simple Techniques For 울산 중공업

Blog Article

영도조선소에서 건조했다는 대형선도, 건조 당시에는 대형선이었만 지금 기준으로는 중형선과 대형선의 경계에 있는 선박이 대부분이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후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탈탄소가 뉴노멀(새로운 표준)이 되면서 석유화학사업은 사업모델을 전환할 필요성이 커졌다.

이 문서는 학교 관련 문서이며, 로그인 후 수정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서술은 작성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울(蔚)자가 울산광역시의 지명으로 사용된 것은 선사시대에서 그 연원을 찾을 수 있다. 삼한시대에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웅촌면과 경상남도 양산시 웅상읍에 걸쳐 당시 소국인 우시산국(于尸山國)이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두의 표기법에 의하면 이는 울산이 된다.

 행정 구역의 역사는 울산광역시의 행정 구역 § 연혁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울산박물관 : 울산광역시의 역사, 유물, 현대 발전상을 살펴볼 수 있는 박물관. 울산대공원 동문 근방에 위치.

또한 조선소 건설을 위한 자본과 대출금, 각종 원자재 및 기자재의 조달 계획 뿐만 아니라 선박 건조 비용에 따른 예상 손익 계산서 등도 연간으로 작성돼 있다.

호텔외식조리과, 스포츠 지도 학과, 유통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과,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 컴퓨터정보학부, 식품영양학과, 글로벌 비즈니스학과 의 학과사무실과 강의 실습실 및 대강당으로 사용한다.

또한 울주군 언양읍 주변에는 진한의 소국이며 거지화촌(巨知火村)으로 불렸던 거지화국(기저국)이, 울주군 서생면 울산휴게텔 주변에는 읍락의 형태인 생서량촌(生西良郡)이 위치해 있었다. 신라시대[편집]

또한 정유공장 건설 이후 도로, 철도, 항만 등 도시기반시설도 정비되었다. 이렇게 조성된 공업단지에는 화력발전소를 비롯하여, 비료, 화학공장들이 들어섰다.

울산대곡박물관 : 울산권광역상수도 사업으로 수몰된 대곡댐에서 출토한 유물 중심의 고고전문박물관.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조선해양플랜트 기계분야에서 현장실무를 능숙히 수행하는데 필요한 직업기초능력과 기계가공조작, 정비, 설치, 조립 등의 전문기술을 산학연계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미래 산업사회의 변화에 창의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줄 아는 영마이스터를 육성하는 학과이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