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MINUTE RULE FOR 울산 중공업

The 2-Minute Rule for 울산 중공업

The 2-Minute Rule for 울산 중공업

Blog Article

그리고 오늘날 울산에 입주한 기업체들의 업종을 살펴보면 위에 제시된 분야 중 상당수가 입주해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울산광역시는 대한민국의 남동쪽, 경상남도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으로는 경상북도 경주시, 북서쪽엔 경상북도 청도군, 남서쪽엔 경상남도 양산시와 밀양시, 남쪽엔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접하고 있다.

울산공업단지(蔚山工業團地)는 울산지구가 공업특정 지역으로 지정된 것은 일대가 태화강과 동천 유역의 광대한 평야로 되어 있는 외에 양항만을 끼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태화강과 회야강의 풍부한 공업용수, 부산과의 근거리성, 광산자원이 풍부한 태백산 지역과의 연계 용이, 또 방위상 유리한 점 등 여러 가지 입지적 호조건과 강력한 국가정책의 결과이다.

[북구] 명촌동, 효문동 등지의 북구지역에는 현대자동차,현대모비스와 효문산업공단이 위치하고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울산휴게텔 이동합니다.

‘학성’이란 명칭은 고려 성종이 내린 별호로, 지금도 법정동이자 공원, 학교 등의 명칭으로 남아 있다. 게다가 고려 말기와 조선 전기에 만들어진 성터가 이곳에 남아 있다.

이와 같이 큰 국가하천의 존재로 공업용수가 풍부한 점이나 울산만으로 항구의 입지가 좋은 점은 울산이 국내 최대의 공업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다. 특히 태화강 하구를 중심으로 자동차공단, 석유화학공단, 조선소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이들은 울산광역시의 주력 산업시설이 되고 있다.

나아가 해안지역에 원산에 있던 정유공장을 옮겨올 준비가 이루어져 해방 이후 들어서게 될 국가공업단지의 바탕을 만든 시기이기도 하다.

외국 정상 중에서는 장쩌민 중국 주석과 후진타오 주석, 모디 인도 총리, 마하티르 말레이시아 총리 등이 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와 영빈관을 방문했다.

타회사는 어떤지?...돈다어감..? 궁금한건, 세금을 원래이렇게 많이떼는건지? 과세표준개정보다가 이해 안되서...

충북반도체고등학교 · 인천전자마이스터고등학교 · 공주마이스터고등학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Report this page